20번의 보름달이 지나면 돌아오겠다는 앨범명처럼, 그는 그가 제일 잘하는 방법으로 자신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잠시동안 떨어져 있겠다는 아쉬운 마음을 전한다. 그래서 그의 노래를 듣는 사람들은 따로 그가 ‘건강하게 돌아와서 또 우리의 곁에서 노래하겠다’ 라는 얘기를 굳이 입밖으로 꺼내지 않아도 그 마음을 안다. 그는 지금 우리에게 멋지게 잠깐 동안의 작별 인사를 하고 있다.
 
#01. With you  
작사 : 양요섭, Gyuberlake
작곡 : 양요섭, Gyuberlake
편곡 : 양요섭, Gyuberlake
 
감미로운 보컬과 감성적인 하모니가 인상적인 발라드.
 
이전에 하이라이트의 이름으로 발매한 ‘잘 지내줘’가 팬들에게 보내고 싶은 이야기와 마음을 담았다면, 이번 양요섭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With you’는 10년동안 자신의 옆자리를 지켜왔던 멤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담았다. 쑥스러워서 때로는 조금 멋쩍어서 한번도 직접 전하지 못했던 말을, 단 한번도 ‘우리’가 아니었던 적이 없었기 때문에 지금 잠시동안의 이별이 더 애틋하게 느껴지는 마음을 꼭꼭 눌러 노래에 실어 보낸다.
 
#02. Moonlight  
작사 : 양요섭, Gyuberlake
작곡 : 양요섭, Gyuberlake
편곡 : 양요섭, Gyuberlake
 
달콤한 멜로디, 겹겹이 쌓은 화음과 청량한 목소리가 매력적으로 어울리는 팝 장르의 곡. 달빛이환한 어느 밤, 막 사랑이 시작되고 있는 한 사람의 벅찬 고백을 표현했다.
 
마치 마법에 걸린 것 같은 달밤, 오늘이 아니면 고백을 못할 것 같은, 꼭 오늘이어야만 하는 그 마음이 달콤한 선율을 따라 흐른다. 하이라이트 팬들만 느낄 수 있을 법한 문라이트라는 제목이 주는 의미와 웃음도 이 곡의 숨은 재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