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301프롬 비스트]

B/프빗 | 2013. 3. 2. 21:10 | rania
[양요섭] 갑자기 생각났어요****

 

 

저.... 백문백답을 하고싶어요..ㅋㅋㅋㅋ

질문을 TO. BEAST에 올려주세요.

재미있겠다.

 

기다리고 있을께요.

참신하고 신선한 질문 기다립니다.

 

 

이건 백문백답이 아니라 만문만답..?

댓글로 확인하세요 뿅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레츠고!

 

 

 

 

 

[양요섭] 저기요.........................................

 

 

아 이건 뭐랄까..

그냥 이건 안되겠다..ㅋㅋㅋㅋㅋㅋ

역시 시행착오를 겪을줄 알았어....

일단 다들 멈춰요 저기 터지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백문백답할까요???

라고하면

개인당 100개의 질문을 올려주세요!!

너무 많으면 50개도 괜찮고 20개도 괜찮으니까!!!

알겠죠??

 

미안해 ㅜㅜㅜㅜ이럴줄 몰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뷰티 아니랄까봐 열정적이구나....☆★

 

그럼 이만 뿅!!!

다음기회에 ㅜㅜㅜㅜ

 

 

-------------------------------------------------------------------------------------

요소푸의 삼일절 공카대란 ㅋㅋㅋㅋㅋㅋ

투빗에 올라온 만개의 글을 보고 멘붕 온 요소푸... 너무 귀여워 >_<

아래의 이미지는 요소푸의 깨알 댓글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