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307프롬 비스트]

B/프빗 | 2013. 3. 8. 21:52 | rania

[양요섭] 서현우가 롤러코스터를 타니까.

 

 

괜히 나도 놀러가고 싶네요

야간 끊어서 놀이기구 왕창 타고싶다아앙'-'

 

윤두준이 부러웠던 순간이 많지 않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장면 만큼은 정말 부러웠어요.

 

내일 인도네시아로 갑니다!

요즘 인도네시아에서 장티푸스가 유행이라네요.

유행이라면 뒤쳐지지 않는 우리 비스트 친구들이지만..

철저한 우리의 매니져 형님들께서

즉석밥과 여러가지 반찬, 그리구 우리나라 물을 왕창 준비하셨데요.

긍까 너무 걱정 말아요.

크크

 

그럼 다들 잘자요. 안녕~~~~~~~~~~~~

 

 

------------------------------------------------------------------------

자주 소통해줘서 정말 고마워 >_<

댜릉햇 요소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