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327프롬 비스트]

B/프빗 | 2013. 3. 27. 20:46 | rania
[양요섭] 잘지내나요???!!

 

 

하이 헬로 안녕?

요즘 참 세상이 어지럽네요.

어지러운 세상 속에서 잘들 지내고 계신가요!!

저도 잘 지내고 있답니다ㅎㅎㅎ

 

다름이 아니고

'카카X스토리' 사칭으로

많은 분들이 심적 피해(?)를 보신듯 하여..ㅋㅋ

글을 적어봅니다...

 

사칭이 심하단 소릴듣고 잡기위해 무작정 '카카X스토리'를 시작했는데

잡기는 커녕..ㅋㅋ제가 사칭으로 오해를 받았네요..ㅋㅋ

잡기도 어렵고 할 줄도 몰라서 방금 탈퇴 해버렸습니다....ㅋㅋㅋㅋ

다른 방법으로 사칭을 잡아야겠어요!

앞으로 저는 '카카X 스토리'를 절대로!!!!!!

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니까 팬 여러분도 '카카X 스토리' 내에 양요섭은 전부다 가짜니까 믿지 말아주세요!

알겠죠?????

사칭 미워 ㅜㅜㅜㅜ

 

곧 봄인데 나들이 갈까요?

룰 루 랄 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