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422프롬 비스트]

B/프빗 | 2013. 4. 23. 22:16 | rania

[양요섭] 봄봄봄봄 봄이 왔어요

 

 

노오란 개나리와 새하얀 벚꽃들이 만개했어요!

요즘 주변에 벚꽃축제 다녀온 분들이 많더라구요

부럽더군요..

 

여러분도 꽃구경 다녀오세요!

진짜 힐링은 그런게 아닐까요!!?

기광이의 힐링 웃음만큼 힐링이 되는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초록붕붕접이식자전거지만접지말아줄래 에게는 조금 미안하지만..

새로운 친구가 생겼어요.

바로바로 전기 자전거를 하나 새로 구입했어요

기회가 되면 나중에 보여드릴께요.

이름은 알통맨 28호 입니다..ㅋㅋㅋ

조만간 한강에서 슝슝 달릴수 있겠죠!!

 

내일은 일본을 갑니다!!

혼자가서 그런지 굉장히 겁나요

잘해야할텐데.. 부담도 되구요

혹시나 외운 일본어 까먹을까봐 하루종일 붙들고 있네요..ㅋㅋ

우리 비스트에게 해가 되지 않도록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할께요!

 

밥도 잘챙겨먹구 조심히 잘다녀올테니까 너무 걱정 마세요!!

아직은 날씨가 쌀쌀하니까 여러분 감기 조심 황사조심 사람조심 차조심 개조심

알겠죠?????

 

그럼 빠빠

 

인스타그램인가?

이거 어떻게 하는거예요??

사진만 툭툭 올려서 여러분께 보여주고싶은데!!

트윗은 하기싫구 사진올리려구 공카까지 들어오기는 과정이 너무 많구..

일단 받기는 했는데 어떻게 하는거예요??

제가 어플 바보라서..☆★

 

일단 아이디는 yysbeast 이거입니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