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0

B/weibo | 2015. 11. 30. 19:45 | rania

all4beauttty

weibo!!!?

 

 

 

all4beauttty

虽然我不熟悉用微博,但是我在微博上尽量跟你们交流!

(비록 내가 웨이보에 익숙하지 않아, 하지만 너희들과 의사 소통을 하려고!)

 

 

 

all4beauttty

近期为了비스트邀请到微博!![爱你] 
(가까운시일내에 비스트에게 웨이보 초대할게요!)

 

 

 

all4beauttty

제가 쓰고 있는 중국어가 엉망진창인가요?ㅋㅋㅋㅋㅋ더 못알아듣겠다는 글을 읽어서요..ㅋㅋㅋ

 

 

 

all4beauttty

중국어 가능한 매니져와 번역기를 통해 중국어로 그리구 한글로 짧게는 영어로 여러가지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爱你]

 

 

 

all4beauttty

[爱你][色][心]

 

 

 

 

all4beauttty

[doge] 

 

 

 

 

all4beauttty

[doge][悲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