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614프롬 비스트]

B/프빗 | 2013. 6. 14. 21:07 | rania
[양요섭] 오랜만에 공카에 글쓰기.

 

 

오랜만입니다ㅎㅎ

내일은 드디어 여러분과 만나는 날이네요!

 

내일 오시는 분들 안전하게 그리고 재미있게 즐기다 가셨으면 하는 마음에

몇 글자 적어보려고 합니다.

우선 내일 날씨가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

요즘 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숨쉬기 조차도 힘들죠..

이럴때 물을 많이 마셔야 쓰러지지 않는답니다!!

 그리고 자외선은 피부의 노화와 트러블을 유발한다고 하죠?

여러분의 아름답고 이쁜 얼굴 오래오래 간직하셔야 하니까..

썬크림도 꼭 챙겨서 오시구요!!

그리고 높은 힐을 신고 오면 본인은 물론, 옆 사람까지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해주세용!

미니 선풍기나 부채를 갖고 오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

뷰티는 굉장히 질서 잘 지키기로 소문난 팬덤이라죠?

내일 우리가 만나는 그 곳은 비스트의 공간이 절대 절대 절대 아닙니다!!

무슨 뜻인지 아시죠??

아름답게 지켜줘야 할 나무들과 여러가지 함께 사용하는 물건들이 놓여있지요..

화장실,쉼터에 낙서 하지않기

공원에 쓰레기 버리지 않기

나무에 문신처럼 이름 박지않기

여러분처럼 이쁜 꽃 밟지 않기, 뜯지 않기. 등등

여러분들은 정말 잘 지켜주실꺼라 생각합니다!!ㅎㅎ

그래도 한번쯤 생각하고 행동하면 더 좋은 하루가 되겠지요??ㅎㅎ

 

아름다운 사람은 머물렀던 자리도 아름답다고 하지요???

우리 아름다운 뷰티는 얼마나 아름답게 사용할지 기대해볼께요!!ㅎㅎ

 

긴 글  어찌보면 잔소리 같은 글  다 읽어 줘서 고마워요!

내일 우리 신나게 놀아봐요 퐈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