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섭 관련 트윗 216 (입대)

B/YS | 2019. 1. 24. 17:16 | rania

동스타그램

얼굴만 봐서는 처음 봤을 때처럼 고등학생 같은, 하지만 너무나 어른스러운 요섭이 형. 당연히 다시 만나는 게 어려운 일은 아니지만 가벼운 농담 혹은 무거운 이야기들을 나눌 상대가 당분간 없다는 게 쓸쓸하다.
함께 불렀던 ‘바람’이라는 노래처럼 건강하게만 다녀오길 바라고 형의 목소리가 따뜻한 바람에 실려 다시 불어올 날을 기다립니다

 

 

 

 

광스타그램

내 친구 요섭이 노래왕 요섭이
어디서든 잘 할거란거 알기에 걱정은 전혀
안된다
건강히 즐겁게 생활하다가 얼른 만납시다
사랑한다 양요섭 😍😊🤗😘😋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_AUent

[안내] 하이라이트 양요섭 디지털 싱글 앨범 `20 Full Moons` 발매 안내 스무 번의 보름달이 지나면 돌아오겠다는 양요섭님의 마음을 담아낸, 디지털 싱글 앨범 `20 Full Moons`가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_AUent

[훈련병의 편지]

양요섭 훈련병이 라이트 여러분들께 보내는 첫 번째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소대장 훈련병이되어 누구보다 열심히 훈련을 받고 있는 양요섭 훈련병에게 여러분들의 소소한 행복을 전해주세요:)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_AUent

[훈련병의 편지] 양요섭 훈련병이 라이트 여러분들께 보내는 두 번째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2분에 팔굽혀펴기 89개!!!! 윗몸일으키기 94개를 해내는!!!!! 멋쟁이 167번 훈련병! 양! 요! 섭! 님의 모습을 떠올리며, 라이트 여러분도 걱정보다는 밥 많이 드시고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재 양요섭 훈련병에게 보내시는 손편지에 가끔씩 팬분들께서 비타민제 등을 같이 보내고 계시다고 합니다. 원칙적으로 편지 이외 다른 소포는 보내실 수가 없으며, 편지 안에 들어가는 작은 비타민제, 초콜렛 등도 편지 전달 전에 훈련소에서 수거하여 훈련병에게 직접 전달되지 못하니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하루하루 더 멋진 모습으로 성장중인 양요섭 훈련병에게 더욱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이라이트 (Highlight) @Highlight_AUent

[훈련병의 편지] 양요섭 훈련병이 라이트 여러분들께 보내는 세 번째, 네 번째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스스로 머리도 밀어보고(하지만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기회가 없어 너무나도 아쉽고..T_T), 첫 주 A에 이어 둘째 주도 A를 받아내고, 기록사격 250m 두 발 모두 명중시키고, 자랑거리가 너무나 많은!

소대장 훈련병 양요섭님의 소식과, 입대 전부터 라이트 여러분들께 드렸던, 그리고 계속해서 드리고 싶은 `행복` 당부! 다시 한 번 마음속에 기억하시면서, 오늘도 어제보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