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922프롬 비스트]

B/프빗 | 2013. 9. 22. 10:55 | rania

[양요섭] 추석......

 

 

추석 잘 보내셨나요?

저는 크로스 핏에 푹 빠진 사촌형 때문에 추석 당일에도 맨손 운동을...반..강제로..쿨럭..ㅋㅋ

아무튼 건강한 추석 연휴 보냈습니다.

 

슬슬 밤 바람이 차가워 지네요.

추운 계절이 다가오나봐요.

겨울은 사실 추워서 싫은데..ㅋㅋ

그래도 겨울만의 그 느낌.. 꽤 좋지요..

얼마 안남았네요! 부산 콘서트...

또 한번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두근두근 설레입니다.

빨리 부산에 가고 싶네요!

바다도 보고싶고 팬 여러분들도 보고싶고 맛있는 것도 왕창 먹고싶어요!!!!!ㅎㅎ

 

저희 많이 보고싶으시죠??

저도요.

헤헤

 

잘자요

ㅋㅋㅋ

굿나잇

내 꿈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