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310프롬 비스트]

B/프빗 | 2014. 3. 11. 21:03 | rania

[양요섭] 요즘은

 

 

요즘 여러분.. 어떤 글만 봐도.. 어떤 행동만 봐도

다 새 앨범 스포 아닐까?? 라고 생각하시죠??ㅋㅋ

여러분의 마음 1000000%이해합니다ㅋㅋ

아 그렇다고 그게 싫다거나 부담된다는게 아니고..

조금이라도 그 마음(?)에 보탬이 되고자..

이렇게 글을쓰네요!ㅋㅋ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죠!

일단 앨범에 대해서 말씀드릴께요.

70% 녹음이 되었어요. 솔직히 말하면 타이틀 나왔으면 50%는 했다고 봐야죠..ㅋㅋ

아..아마도 수록곡중 한 곡은 들어봤을듯? 근데 색다를듯?

제가 드릴 수 있는 힌트는 여기까지.

 

자.. 그 다음 궁금한게 뭘까..생각해보니.. 무대? 안무? 등등..

이번에는 조금 새로운 시도를 해볼까 합니다.

일단 타이틀곡이 바다 건너 멀리멀리 갔습니다.

여권 없이도 잘만 가더군요. 이것 또한 여기까지가 전부..겠죠..?ㅋㅋ

 

4월달이라고 제가 방송에서 이야기했습니다.

4월말도 4월달이라는거 잘 기억하시구.

조금 마음의 여유를 갖고 기다리셨으면 좋겠습니다.

앨범이라는게 내고싶다고 낼 수 있는것도 아니잖아요..?ㅋㅋ

앨범을 낼 수있고 또 그 앨범을 기다려주는 여러분들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여러분의 기대에 만족스러운 앨범이 나올수 있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입방정 떤건 아닌지 모르겠네요..몰라-  ㅇㄷㅁ ㅋㅂㅌ

,